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아늑한 로비에서 차를 홀짝이며, 직원들은 친절한 대화에 참여한다. 여기는 아무도 서두르지 않고 모두 느긋한 분위기를 즐긴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노출이 심한 여성들이 나와서 호객행위를 한다면 해당마사지샵은 남성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은 마사지샵들입니다. 오너를 알면 마사지샵내의 마사지사들의 수준이 보입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으면 아무리 거리의 마사지샵이라도 외관이 깨끗합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근육과 인대 관절 결합조직의 표면과 근막층은 물론 신경계, 소화계, 호흡계를 포함한 우리몸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행의 피로, 시차에 따른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는데 더없이 좋으며 자체로도 외국여행 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이다.


힘이 남아도는데 고객이 착해보이면 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정성을 다 쏟을 수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 고수들은 위치가 좋지 않아 워킹게스트 손님이 없을 것 같은 저렴한 마사지샵을 찾아서 이용합니다. 이런 곳은 대로변이 아닌 유동인구가 적은 골목에 위치합니다. 또는 2차선정도의 좁은 도로변 1층이 아닌 2층이나 3층에 위치합니다 임대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헬스랜드 스파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대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체인점이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누리아이-5800’을 주력 출품한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호텔 부대시설중 스파(Spa)시설의 위상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텔스파샵의 스파,마사지는 대충하지 않습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수영장, 테니스장, 스쿼시장, 피트니스센터, 미용실, 네일샵, 레스토랑까지 있는 종합 스포츠/뷰티 시설에서 지불한 가격에 걸맞은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인천오피 인천op 인천 오피 인천 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